GS25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솔직 리뷰!

GS25/GS25 PB상품 리뷰!|2019. 3. 15. 14:52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편의점 제품 리뷰를 해드리는 유낙이에요

 

오늘은 어떤 과자를 먹어보았는가!

 

 

짜자잔! 오늘은 표지를 보니 해물 맛이 진하게

날 것 같은 느낌을 받아 구매한

제주 해녀 해물맛 라면이에요!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제품명: 제주해녀해물맛라면

특정성분: 스프류 중 해물8.1%

가격: 1500원

내용량: 95g(420kcal)

 

이 제품은 GS25에서만 파는 PB상품인데요.

수익금의 일부는 제주해녀협회에 기부된다고 하니

착한 기업 GS리테일 인정? 어 인정~

맛도 착한지 궁금한데요

그래서 직접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두둥!)

 

 

스프는 건더기 스프와 분말스프 각각 한개씩 들어가 있네요

건더기 스프를 부어보니 엇...

'건더기가 은근 실하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물을 붓지 않았는데 벌써 풍기는 진한 해물의 향

이건 진하겠다 생각이 들더군뇨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먹으면 더 맛있다고하니

돌리러 고고씽

 

 

오늘의 한 줄 맛 리뷰!

 

해물맛이 확실히 나지만 기존 해물라면과는 큰 차이가 없는 라면!

 

한입 먹는 순간

얼큰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물이 생각보다 진하고 짭쪼름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국물이 많이 줄어들어서 그런가..?)

 

 

전자레인지 돌릴땐 물을 살짝 더 많이 넣어서

돌리는 게 좋을 것 같다는 게

유낙의 추천!

 

 

확실히 얼큰한데 맛은 솔직히 오징어짬뽕맛이랑

큰 차이가 없어요. 강렬한 임펙트가 없다는 것이

저의 개인적 의견이에요

 

 

그래도 게맛살 건더기를 먹는 순간 해물향이 확!!

나는건 조그마한 임펙트 인정!

 

얼큰함과 국물의 진한 맛은 일품이니

맛있는 라면임은 확실합니다 ㅎㅎ

 

밥도 한번 말아먹고 싶네요

햇반 사러 가야지~

 

지금까지 유낙의 GS25 라면 리뷰였습니다.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