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크런치스낵 구운김맛 무슨맛일까?

GS25/GS25 PB상품 리뷰!|2019. 3. 15. 01:14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편의점 제품 리뷰를 해드리는 유낙이에요

 

오늘은 어떤 과자를 먹어보았는가!

 

 

짜자잔! 오늘은 구운김 맛이 난다는 김크런치스낵을 먹어봤어요!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제품명: 김 크런치 스낵

특정성분: 재래김(국내산) 3.48%

가격: 1200원

내용량: 58g(290kcal)

 

이 제품은 GS25에서만 파는 PB상품인데요. 맛이 참 궁금하지 않나요?

구운 김이라니 맛이 참 궁금한데요~

그래서 직접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두둥!)

 

 

 

김 과자 봉지를 뜯어봤어요! 그런데 양은 으음 그냥 보통인거 같아요

보기엔 적어보여도 과자 자체가 워낙 얇아서 은근 많이 들어가 있네요!

 

 

 

과자 자체는 콘칩처럼 생겼어요

콘칩인데 콘칩은 색이 노랗다면 이건 김이 뭍어서 그런가 녹색 검은색..?

색맹인건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의 한 줄 맛 리뷰!

 

콘칩의 느낌이지만 콘칩보다 강한 맛!

 

콘칩인데 훨씬 더 짭쪼름하면서 김 맛도 나고 정말 괜찮은 과자입니다!

하지만 저는 맛이 강한 것보단 콘칩처럼 은은하게 오래 먹을 수 있는 과자를 선호해요!

이건 혼자 먹기에는 시즈닝이 과한 느낌!

이건 개인 취향차이니까 ㅎㅎ 맥주랑 같이 먹으면 짭쪼름하니 궁합이 잘 맞을거 같아요~?!

 

이 과자랑 맥주랑 먹으면 크~ 지금 당장 맥주사러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지금까지 유낙의 GS25 과자 리뷰였습니다.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