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강 5900원 CU 피자 솔직 리뷰!

CU /CU PB상품 리뷰!|2019. 3. 17. 17:54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하고 싶은

유낙이에요

 

오늘은 어떤 리뷰를 할 것이냐~

가성비 최강 5900원 CU피자 리뷰에요!

 

CU에서는 치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핫치킨피자

이렇게 4종류의 피자를 각각 5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20분만 기다리면 직접 오븐에 구운 따뜻한 피자를 바로 먹을수 있어요!

편의점 안에서 기다리는데 피자냄새가 가게 안을 가득 채우더라구요(츄릅...)

 

더 빨리 받고 싶다면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시는 방법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20분이 지나고 드디어 피자가 완성되었어요!

저는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박스 포장도 뭔가 피자 전문점 스멜이 나네요

맛이 기대가 됩니다.

 

 

 

상자를 열어보았어요

위쪽부터 블고기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에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스몰사이즈 인데 토핑도 많았지만

 치즈가 알차게 들어가 있었어요

 

 

피자를 먹었을 때 치즈가 쭉쭉 잘늘어나구 맛도 좋았습니다.

가성비 인정? 어 인정~

 

본격 CU 피자 리뷰~!

 

남자 둘이서 피자 2판을 먹었는데 간신히 다 먹었습니다.

배터지기 일보직전이었어요...!

 

그만큼 양도 제법 많아서 먹는 양이 적다면

2명이서 하나 시켜도 적당한 양이에요!!

 

작다고 우습게 봤다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후덜덜...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의 각각의 장단점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불고기 피자가 더 맛있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토핑이 많은 대신 맛이 보통 피자와 다르지 않았구

불고기 피자는 불고기 특유의 맛이 더해져 감칠맛이 있었어요

 

하지만 불고기가 거의 실처럼 얇았다는거...?

가격이 5900원인지라 어느정도 감수하는 부분이지만

불고기 토핑은 살짝 아쉬웠어요

 

자취하시는 분들 혼자 집에 있다가 피자가 땡길 때 시켜먹기 힘들잖아요?

그럴 때 5900원 CU피자 한 판 시켜먹으면 알차게 먹을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CU피자 앞으로도 많이 애용해야겠어요

추천추천!!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지금까지 가성비 최강 CU피자 리뷰를 한 유낙이었습니다.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