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딸기 샌드위치인가 외계생명체인가..? 똥손의 샌드위치 도전기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게 많은 유낙이에요!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서

이쁜 딸기 샌드위치 만들어 봤어요!

 

 

 

재료는 다음과 같아요

 

(샌드위치 3덩이 기준)

 

식빵 6개, 딸기 9개, 누텔라, 후르츠잼, 비닐랩, 밀대

 

 

 

먼저 딸기를 깨끗이 씻어주세요. 그런 다음 빵 테두리를 잘라주세요.

(칼질이 서툴러서 삐뚤빼뚤한건 함정..)

 

그 다음 테두리 자른 빵을 얇게 펴줘야해요

원래 밀대로 밀어야하지만 자취생에게 그런게 어딨습니까

 

 

가지고 있는 텀블러를 깨끗이 씻어보아요.

 

 

그런 다음 그냥 막 밀어버려~~~~~

는 아니고 텀블러가 굴곡지기 때문에 한쪽으로만 정성스럽게 밀면서 식빵을 얇게 펴줬어요~

 

식빵을 얇게 폈다면 그 다음엔 누텔라를 빵에 펴발라줘야...

.

.

.

.

.

.

.

.

.

.

 

 

응..? 누텔라 상태가...?

 

알고보니 누텔라는 냉장보관을 하면 안되는 것이었어요..!

초콜릿이 차가운 데에 있으면 굳는다는건 완전 기본상식인데...

아무생각 없이 냉장고에 넣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누텔라는 꼭 상온보관! 절 따라하시면 바보 된답니다?

(누텔라는 1분동안 전자레인지 돌려서 원상복구 시켰어요 ㅠㅠ)

 

 

누텔라가 다 녹았다면~ 한쪽 빵엔 후르츠잼을 나머지 한쪽엔 누텔라잼을 골고루 발라주세요

 

여기서 팁!

 너무 가장자리까지 바르면 돌돌 말때 튀어나와 버리니

가장자리는 최대한 피해서 발라주세요!

 

그 다음 딸기를 잘 누르면서 돌돌 말아주세요

누텔라 식빵있는 부분을 다 말았다면

후르츠잼이 발라져 있는 식빵 위에 살짝 걸친다음 이어서 말아주세요.

 

이런식으로 잘 말아주면~

이렇게 짜잔!!

.

.

.

.

 

 

응....? 웬 걸레짝이 있지..? 주륵...

 

빵이 푸석푸석하면 말다가

 이렇게 갈라져버리니 식빵에 물을 살짝 묻혀준 다음에 말아주세요 ㅠㅠ 

(이건 제가 먹고 다시 만들었습니다... ㅠㅠ)

 

딸기 샌드위치를 2차로 랩을 이용해서 단단히 말아주세요!

그리고 10분동안 상온에 보관한 뒤 단단해 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10분이 지나고 꽁꽁 싸놨던 빵을 잘라주세요

어때요 이쁘지 않나요? 똥손 아닌거 인정?

 

 

사실... 이쁜 것 반, 외계생명체 반이었어요 (똥손은 웁니다 ㅠㅠ)

외계생명체는 본인의 입속으로 던져버리세요!! 여자친구는 이쁜 것만 봐야하니까요 ㅎㅎ

이쁘게 잘린 롤들은 용기에 잘 담아주세요!

 

 

짠~ 이게 유낙표 이쁜 딸기 샌드위치에요! (똥손 무엇..?) 최대한 이쁜 것만 담아보려 노력했지만

이쁜 게 거의 없었어요 ㅠㅠ 못생긴 딸기 롤빵을 가리기 위한 처절한 딸기 데코레이션

 

피어나라 딸기 화이어!!

 

더 허전해서 룸메의 추천으로 빵 테두리를 잘게 자른 식빵큐브를 뿌려봤어요

 

흩날려라 식빵앵! 

 

잘 데코를 하고 여친에게 바로 달려가서 선물해주세요

 

 

여자 친구가 찍어준 완성작이에요

어때요 나름 이쁘지 않나요? 아니라구요? 멀리서 봐야 이쁘답니다 ㅎㅎ

그래도 만든 정성이 있어서 그런지 여자친구가 감동받았네요. 맛이 기대 이상이래요!!!

(얼마나 기준을 낮게 잡은거지...?)

 

결과적으로 여자친구에게 화이트데이 사탕 대신

딸기 샌드위치 만들기! 대성공이었어요!

와아~~ 자축자축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같은 X손도 어찌어찌 잘 만들었잖아요 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지금까지 유낙이었습니다.

 

또 만나요~~~

 

 

 

 

 

 

 

 

댓글()